컨텐츠 바로가기

    12.31 (수)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소집해제' 황민현 'MBC 가요대제전' MC 컴백 "첫 스케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황민현이 소집해제와 동시에 활동을 시작한다.

    31일 방송되는 '2025 MBC 가요대제전 멋' 측은 최근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황민현의 소감을 담은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해 그의 컴백을 공식화했다. 황민현은 지난 2023년 가요대제전 MC로 활약한 데 이어 소집해제 직후 곧바로 다시 MC로 나서 더욱 의미를 더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공백기가 무색한 비주얼로 등장한 황민현은 “이제 막 소집해제를 했다. 저의 첫 번째 스케줄이다"라면서 "제가 왔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큰 축제의 MC를 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아티스트로서의 멋'을 묻는 질문에 "자신감"이라고 답한 황민현은 개인 포스터에서 허리에 손을 올린 채 정면을 강렬하게 응시하며 절제된 눈빛과 여유로운 태도로 그 답을 고스란히 증명했다.

    황민현의 합류로 MC들의 멋들어지는 시너지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3년 연속 MC로 안정적인 진행을 보여 온 민호, 데뷔 후 첫 MC 도전으로 신선한 에너지를 더할 ALLDAY PROJECT 애니, 그리고 반가움을 안길 황민현까지 세 MC와의 만남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지난 20년간 한 해의 마지막 페이지를 함께 채워온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멋'으로 완성할 무대는 물론, 아티스트 간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하나의 '멋'으로 어우러질 스페셜 무대까지 만날 수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