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외식하는 날' 홍현희 "신혼 때 속옷 필요 없어"…홍윤화♥김민기에 화끈 조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홍윤화, 김민기 부부에게 화끈한 조언을 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에서는 홍윤화, 김민기 부부의 절친 홍현희가 출연, 결혼 선배다운 거침없는 입담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현희는 홍윤화, 김민기 부부를 만나 결혼 축하 선물을 건넸다. 선물을 받은 홍윤화가 "선물이 속옷이냐"고 묻자 홍현희는 "신혼 때는 속옷 입을 필요가 없다"고 답했다.

이어 홍현희는 꽁냥커플 저격수로 활약했다. 평소 홍윤화와 김민기가 쇼윈도 커플이라고 끊임없이 의심했다는 홍현희는 "윽박지르는 김민기를 목격한 적 있다"며 쇼윈도 커플설을 주장했다. 홍윤화와 김민기 역시 "또 뭘 욕하고 싶으냐"며 지지 않고 반격에 나서는가 하면 "쇼윈도 맞다"라고 맞장구 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현희의 치명적 매력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홍현희는 식지 않은 뜨거운 우거지를 길게 늘어트려 음미하는 19금 섹시 먹방부터 4살 연하의 남편 제이쓴을 사로잡은 특별한 애교까지 선보인다. 특히 잊을 만 하면 나오는 홍현희의 섹시 먹방에 강호동은 "(홍현희가) 본인 스스로의 섹시에 취했다"며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외식하는 날'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플러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