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대박신화 어느 날, 월 매출 7000만 원 논현동 모자 떡볶이 맛집 '슈퍼집'…위치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슈퍼집 공식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 월 매출 7000만 원을 기록한다는 논현동 모자 떡볶이 맛집 '슈퍼집'을 찾아간다.

17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를 통해 서울 강남구 떡볶이 맛집 '슈퍼집'을 찾아가 대박 장사 비법을 듣는다.

'슈퍼집'에서는 다양한 떡볶이 라인업이 인기 메뉴다.

이곳에선 깻잎떡볶이, 마늘떡볶이, 슈퍼집떡볶이, 트리플치즈떡볶이 등 다양한 떡볶이가 손님을 반긴다.

이곳은 분식과 수제생맥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분식카페로 특유의 인테리어와 독특한 메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트리플치즈떡볶이는 체다치즈, 파마산치즈, 모짜렐라치즈 등 3종의 치즈가 조화를 이뤄 입맛을 사로잡는다.

여성 손님들에게 인기라는 이 메뉴는 푸짐한 치즈 밑으로 쫄깃하고 길쭉한 떡이 푸짐하게 담겨 있어 치즈와 함께 돌돌 말아서 먹으면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다양한 떡볶이 라인업으로 사랑받고 있는 '슈퍼집'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17일 오후 7시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투데이/이재영 기자(ljy0403@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