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수요미식회' 홍윤화, 안동 맛집 찾아간 '먹방 요정' [포인트: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수요미식회'에 출연하여 스튜디오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20일 방송되는 tvN '수요미식회'에 홍윤화가 출연, 자타공인 '먹방요정'의 모습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특유의 발랄한 느낌으로 프로그램에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홍윤화인 만큼 '수요미식회'와도 찰떡 케미가 예상된다.

홍윤화는 사랑스럽고 유쾌한 표정과 리액션을 전매특허 삼아 '먹방' 프로그램에 최적화 된 대세 예능인으로 대체불가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에 '수요미식회'에서는 또 어떤 멘트와 맛깔난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야식 본능을 자극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가 이번 '수요미식회'를 통해 방문한 곳은 안동으로, 숨겨진 맛집을 직접 찾아다니며 생생하게 체험을 하는 것은 물론 살아 숨 쉬는 듯한 맛 표현력으로 보는 이들의 애를 태울 예정이다. 홍윤화는 "이번 기회에 안동의 맛집들을 투어할 수 있어 너무 즐거웠다. 방송 때문이 아니더라도 다시 한 번 찾아가보고 싶은 욕심이 생길 정도로 음식이 전부 훌륭했다. 다음에도 인천, 부산, 서울, 대전, 대구 등 지역 상관없이 함께 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수요미식회'는 20일 밤 12시 2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DB엔터테인먼트, tvN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