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드림캐쳐,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6위 진입 "전세계 팬들 감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드림캐쳐가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6위에 이름을 올렸다.

21일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의 네 번째 미니앨범 'The End of Nightmare'가 월드앨범 주간 차트에 6위로 진입했다.

'악몽'의 등장부터 드림캐쳐를 향한 주목은 남달랐다. 2017년 빌보드가 선정한 'K-POP 신인 아티스트' 3위에 선정되기도 한 드림캐쳐는, 매 컴백 마다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드림캐쳐의 새로운 미니앨범 역시 그 이름처럼 '악몽' 콘셉트를 마무리한다는 점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음악은 물로 드림캐쳐가 써 내려온 스토리에 대한 해외 유수 매체들의 분석이 이어졌으며, 이는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 5위로 증명되기도 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드림캐쳐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시는 전 세계 팬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성원에 더욱 좋은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캐쳐는 지난 13일 새 미니앨범 'The End of Nightmar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PIRI'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들은 21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며, 컴백 활동을 마무리한 오는 4월부터 아시아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드림캐쳐컴퍼니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