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전경우 기자]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컴백 무대 음방 스케줄을 시작한다.
SF9은 2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 타이틀곡 ‘예뻐지지 마’와 수록곡 ‘화끈하게’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20일 오후 6시 공개한 '예뻐지지 마'는 오후 7시 멜론차트 81위를 기록, SF9 데뷔 첫 차트 진입으로 주목받았다. 컴백 전부터 역대급 관심을 받아온 이들의 방송 첫 무대에도 기대가 쏠린다.
SF9의 신곡 ‘예뻐지지 마’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름다운 청년 나르키소스를 재해석해 SF9의 내면에 깃든 자기애를 끄집어낸 곡이다. 트랩, EDM, 레게 등 다양한 장르가 복합적으로 구현된 비트 위로 SF9이 펼치는 감각적인 군무는 현대판 나르키소스를 연상케 한다. SF9은 무대에서 중독성 강한 비트 속에 치명적인 미러 섹시를 녹여낼 예정이다.
‘예뻐지지 마’와 함께 공개하는 수록곡 ‘화끈하게’는 주호가 작사-작곡에 참여해 팬들과 신나게 호흡할 수 있는 곡으로 SF9의 넘치는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곡 ‘예뻐지지 마’로 컴백한 SF9의 컴백 무대가 펼쳐질 ‘엠카운트다운’은 21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kwjun@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