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열애중' 조병규♥김보라, 어떤 작품 출연했나…관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뉴스1 DB HB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배우 김보라(23)와 조병규(22)가 열애를 발표하며 그들의 출연작에 관심이 쏠렸다.

김보라는 지난 2004년 KBS 2TV 드라마 '웨딩'으로 일찌감치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있을 때 잘해' '정글피쉬2' '못난이 송편' '예쁜 남자' 엄마의 정원' '화려한 유혹' '부암도 복수자들' '피어나',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호로비츠를 위하여' '좋지 아니한가' '이장과 군수' '천국의 아이들' '용의자X' '내 심장을 쏴라' '시간이탈자' '삼례' '보고 싶다' '소년, 소녀를 만나다' 등에 등장하며 스크린에서도 활약했다.

반면 조병규는 2015년 KBS 2TV '후아유-학교 2015'로 연예계에 데뷔, '뷰티풀 마인드' '7일의 왕비' '청춘시대2' '란제리 소녀시대' '돈꽃' '라디오 로맨스' '시간' '독고 리와인드' 등에서 열연을 펼쳤다.

그 또한 '목숨 건 연애' '학교전쟁' '소녀의 세계' 등 영화에도 출연, 안방극장과 충무로를 넘나들며 입지를 넓혔다.

한편, 김보라와 조병규는 21일 그들이 출연한 JTBC 드라마 '스카이(SKY) 캐슬'에서 만나, 연인 사이가 됐음을 공식 인정했다.
hwangno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