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김종민 “황미나, 결혼 기사 부담됐을 것..현재 연락 無” (연애의 맛)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김종민이 황미나와 작별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는 김종민과 황미나 커플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종민은 “처음엔 그랬다. 좋은 인연이 감사한 일이었다. 그게 도움이 됐다. 사람들이 다 응원해 줬다. 지금은 사실 연락을 안 한다. 연락 안 한 지 좀 됐다”라고 말했다.

매일경제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방송캡처


이어 “미나에게 문자로 연락하자고는 했다. 앨범 준비로 정신없다 보니까 연락도 어려웠다. 저는 촬영이 잡히면 미나를 만나러 가는 시간이었다. 그때 아니면 볼 시간이 많이 없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일할 때만 만났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 싶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오해가 소지가 있을 것 같다”면서 결혼 기사에 대해 “개인적인 이야기를 하던 중 결혼 이야기가 나왔다. (다른 프로그램)제작진분들은 관심이 있으니까 당연히 물어보니까, 저는 방송인이니까 대답을 피할 수 없었고, 이런 기사에 나오게 됐다”고 말했다.

김종민은 “(황미나는)처음 겪었으니까 감당을 못한 것 같다. 얼마나 부담되겠는가. 주변 사람이 ‘좋다’ ‘아니다’ 말도 많았을 거고. 사실 이런 게 둘 만의 이야기가 아니고 가족들까지 있는 거니까 감당하기 힘들 일이고”라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이에 제작진이 “미나 씨랑 이런 이야기 안해봤냐”고 물어보자, 김종민은 “너무 많은 기사가 나오니까 일일이 해명을 할 수 없었다. 근데 나는 이해해주길 솔직히 바랐던 것 같다. 나는 직업이 이거고, 평생이것만 했던 사람이니까”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김종민은 “친구(황미나)가 피해를 보고 안 보고를 떠나서 트라우마가 안됐으면 좋겠다”고 진심을 전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