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伊 언론, "몬치, 로마 떠나 아스날 행 가능성 높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인환 기자] '명단장' 몬치의 아스날행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탈리아 '풋볼 이탈리아'는 23일(한국시간) 영국 '미러'를 인용해서 "AS 로마의 몬치 단장이 팀을 떠나 아스날로 향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몬치는 세비야 시절 뛰어난 선수 발굴 능력을 선보이며 화제가 됐다. 지난 여름 세비야를 떠나 로마로 오면서도 많은 기대를 샀다.

하지만 로마에서는 지나치게 파격적인 리빌딩으로 빈축을 샀다. 주축 중원 미드필더인 라쟈 나잉골란과 케빈 스트로우먼을 동시에 이적시켜 혼란을 야기했다.

로마에서 입지가 흔들린 몬치 단장이지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아스날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등이 꾸준히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풋볼 이탈리아는 "아스날이 몬치에게 스포츠 디렉터 역할을 맡길 가능성이 높다. 또 다른 후보는 아약스의 마크 오베르마스지만, 몬치가 앞서 있는 상태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스날은 2020년 6월까지 계속되는 몬치와 로마의 계약에서 바이아웃 조항을 지불할 준비가 됐다. 하지만 몬치는 로마에 혼동울 주지 않기 위해 시즌이 끝날 때까지 자신의 후임을 찾을 시간을 줄 것이다"고 덧붙였다. /mcadoo@osen.co.kr

[사진] 로마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