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은 13일 2019시즌 신제품 출시 행사를 가졌다./볼빅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볼빅은 13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힐 컨벤션에서 골프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시즌 신제품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볼빅은 이날 행사에서 신제품 골프공 4종과 골프가방, 골프모자, 파우치 등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디즈니 인기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달마시안과 함께 마블 인기 캐릭터인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의 디자인을 활용한 제품들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문경안 볼빅 회장은 "2019년은 볼빅이 골프 토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신제품 론칭쇼를 시점으로 전 세계적으로 더욱 비상하게 될 볼빅을 기대해 달라"고 했다.
이날 선보인 제품 가운데 S3 골프공은 파워코어를 적용해 타구감이 부드럽고 우수한 비거리를 자랑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4 골프공은 파워 히터에게 알맞고, XT 소프트 공은 부드러운 타구감과 쉬운 컨트롤을 원하는 골퍼에게 적합하다고 한다. 럭셔리 골프공은 체공 시간이 기존 제품에 비해 5% 증가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조선닷컴 전문기자 사이트 '민학수의 올댓골프( allthatgolf.chosun.com )'에서 국내외 뉴스와 다양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민학수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