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축구소식>홍명보장학재단컵 유소년축구 페스티발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오해원 기자

노컷뉴스

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은 지난 20일 경기도 수원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2019 홍명보장학재단컵 유소년축구 페스티발’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전국 39개 클럽 400여명의 선수와 학부모 등 약 2000명이 참가했다.(사진=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은 지난 20일 경기도 수원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2019 홍명보장학재단컵 유소년축구 페스티발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 서초, 수원센터를 비롯한 전국 39개 클럽 400여명의 선수와 학부모 등 약 2000명이 참가했다.

이번 유소년축구 페스티발은 6~11세 순수 아마추어 선수가 연령별 조별 풀리그, 토너먼트를 거쳐 최종 우승팀을 가렸다. 양보 없는 치열한 경기를 펼친 끝에 노원아이언키즈(6~7세), 광명스포츠아카데미(8세), 탑스포츠클럽(9세), 엘프만주니어(10세), 김포JIJ(11세)가 연령별 우승을 차지했다.

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의 홍명보 총감독은 "유소년축구 활성화를 위해 준비한 이번 대회에 역대 최다규모의 많은 팀과 선수들이 참여해 진심으로 감사하며 동시에 많은 책임감을 느끼게 된다. 앞으로도 미래의 꿈나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더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명보 총감독은 모든 선수에게 직접 홍명보장학재단컵 유소년축구 페스티발 공식 메달을 전달했다. 후원사로 참여한 KEB하나은행과 서울제이에스병원, 싸커애플라인드, 동화약품, 동아오츠카, 풋볼팬타지움도 의료지원, 축구용품, 마스크, 음료, 풋볼팬타지움 입장권 등을 후원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