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훈맨정음' 스윙스vs김성주, 박영규 성대모사 대결 "장인어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훈맨정음' 래퍼 스윙스가 깜짝 연기를 선보인다.

27일 첫 방송되는 MBN '훈맨정음'에는 래퍼 스윙스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MC 김성주는 퀴즈게임 중 "연기로 결정적 힌트를 드리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한 시트콤에 출연했던 탤런트 박영규에 완벽 빙의돼 "아~ 장인어른~ 아 진짜~"라고 열연을 펼쳤다.

출연자들은 그의 연기에 "힌트인지 방해인지 헷갈린다"며 경악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성주의 연기에 깜짝 놀란 탤런트 권혁수는 "연기자를 섭외해달라. 이해가 되다가 망했다"고 항의했고, 은지원도 "아, 성주 형 정말 안되겠다"고 함께 반발했다.

이에 김성주는 "여러분들이 어려워하는 것 같아서 결정적 연기 힌트를 한 번 더 드리겠다"고 말하자 출연자들은 손사래를 치며 거세게 거부했다.

퀴즈의 정답을 맞춘 스윙스가 "연기를 이렇게 했어야 하는 게 아니냐"며 김성주와 같은 '박영규 연기'를 선보였고 그의 폭발적인 열연에 출연자들은 박수를 치며 감탄했다. 김성주는 "나도 그렇게 했다. 나랑 다른 게 뭐냐"고 억울해해 웃음을 안겼다.

'훈맨정음'은 한국어 실력이 2% 부족한 셀럽들이 다양한 게임을 통해 재밌고 유익하게 한국어를 알아가는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개성만점 수강생들이 출연해 지금껏 본적 없는 한국어 수업을 통해 거침없는 토크와 게임을 펼쳐 예측불허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훈맨정음'은 27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