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손병호, tvN '위대한 쇼' 캐스팅...송승헌과 호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배우 손병호가 tvN 새 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에 캐스팅됐다.

24일 소속사 가족이엔티가 이같이 밝혔다.

'위대한 쇼'는 前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다.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이 출연을 확정했다.

드라마 '크로스' '터널' 등을 담당한 신용휘 PD가 연출을, 드라마 '타짜' 등에서 참신한 필력을 인정받은 설준석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손병호는 이번 작품에서 보수 색깔의 야당 6선 국회의원 강경훈 역을 맡는다. 강경훈은 아들 강준호(임주환)에게 자신의 정치력을 세습하려 할 만큼 선민의식이 강한 인물. 특히 자신의 목적에 부합하면 어떠한 일도 서슴지 않고 실행한다.

손병호는 상반기에만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SBS '해치'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하라는 일은 안하고' tvN '수요미식회' KBS2 '덕화티비' 등 드라마와 예능 넘나들며 활약 중이다.

손병호는 소속사를 통해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시청자분들과 만나게 되어 너무 기쁘다. 훌륭한 감독, 작가, 스태프들, 그리고 좋은 배우 선후배와 함께 하는 만큼 재밌는 작품이 탄생할 것 같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위대한 쇼'는 하반기 방송된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에디케이]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