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더보이즈, 신인상 7관왕으로 ‘신인왕’ 우뚝… 컴백 전 겹경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블룸 블룸’ 컴백에 앞서 신인상 7관왕에 오르는 경사를 맞았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지난 24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열린 '2018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에서 신인상에 해당하는 ‘넥스트 리더상’을 수상, 1년여 간 신인-루키 부문 수상 총 7관왕을 달성했다"고 25일 전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해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시작으로.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멜론 뮤직 어워즈',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대한민국대중음악시상식'등 국내 주요 5개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싹쓸이하며 압도적 활약을 인정받아왔다. 올 1월 열린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는 글로벌 신인상 영역에 속하는 '월드 루키상'을 수상, K팝 시장의 새 얼굴로 활약할 '파워 신인' 자격을 더욱 공고히 다졌다.

특히 이번 수상은 더보이즈가 오는 29일 신곡 '블룸 블룸(Bloom Bloom)'을 통해 컴백활동을 목전에 둔 시기인 만큼 더욱 뜻 깊다. 컴백 전 또 하나의 신인상을 추가하며 기분 좋은 활동 시작을 맞이하게 된 더보이즈를 향해 국내외 팬들의 훈훈한 축하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24일 ‘TMA’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더보이즈는 "이렇게 큰 상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여러분에게 힘이 되고 편안한 안식처 같은 팀이 되고 싶다"고 듬직한 신인상 추가 소감을 전했다.

오는 29일 오후 6시 청량한 변신을 담은 ‘로맨스 판타지’ 싱글 ‘블룸 블룸’을 발표하는 더보이즈는 약 5개월 여 공백을 깨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 이에 앞서 더보이즈는 앞선 23일을 시작으로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블룸 블룸’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다가온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8일 광주광역시에서 진행되는 ‘SBS 슈퍼콘서트 in 광주’에 참여, 3만여 관객 앞에서 신곡 ‘블룸 블룸’의 무대를 최초 선공개한다.

이어 음원 발매 당일인 29일에는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신곡 ‘블룸 블룸’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는 가운데 오후 7시 30분 네이버 V채널을 통해 ‘더보이즈 컴백 스페셜 -블룸 블룸’ 생중계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giback@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