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문승원, 7이닝 무실점...2승이 보인다 [오!쎈 체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대선 기자] SK 선발투수 문승원이 역투하고 있다./sunday@osen.co.kr


[OSEN=수원, 한용섭 기자] SK 문승원이 무실점 피칭으로 시즌 2승을 바라보게 됐다.

문승원은 26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와의 경기에 선발 투수로 등판했다. 7이닝 동안 5피안타 5탈삼진 1볼넷 무실점 쾌투를 펼쳤다. 2-0으로 앞선 8회말 불펜에 공을 넘겼다.

1회 주자 2명을 내보냈으나 실점은 없었다. 1사 후 황재균을 볼넷, 2사 후 로하스에게 중전 안타를 맞아 1,3루가 됐으나 유한준을 2루수 땅볼로 처리했다.

2회에는 연속 내야 땅볼로 2아웃을 잡은 뒤 장성우에게 우전 안타를 허용했으나 심우준을 2루수 뜬공으로 이닝을 끝냈다. 3회는 내야 땅볼 2개와 강백호를 삼진으로 잡아 삼자범퇴.

4회 2사 후 윤석민과 김영환에게 연속 우전 안타를 맞았으나, 이해창을 우익수 뜬공으로 처리했다. 5회 심우준을 1루수 뜬공, 김민혁을 삼진, 황재균을 우익수 뜬공으로 막아냈다.

6회 타선이 2점을 뽑자 공에 힘이 더욱 실렸다. 선두타자 강백호에게 우전 안타를 맞았으나 로하스를 2루수-유격수-1루수로 이어지는 병살타로 주자를 지웠다. 유한준을 삼진으로 이닝을 끝냈다. 7회에는 윤석민을 삼진, 김영환을 3루수 뜬공, 이해창을 3루수 땅볼로 삼자범퇴로 끝냈다.

/orange@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