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한화이글스, 두산과 주중 3연전 프로모션데이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한화 선수들이 2일 오후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19 KBO리그 한화와 LG의 경기에서 LG에 6-2로 승리한 뒤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다. 2019. 4. 2. 대전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서장원기자] 한화이글스는 오는 4월 30일(화)부터 5월 2일(목)까지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와 홈경기에서 프로모션데이를 진행한다.

4월 30일(화)은‘서천군의 날’행사가 열린다. 이날 시구는 노박래 서천군수가, 시타는 한산 소곡주 마스코트인 누룩이와 화비가 나선다. 또한, 경기 중 서천군 홍보영상이 전광판에 상영되며, 클리닝타임 퀴즈 이벤트를 통해 한산 소곡주 등 서천군의 특산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서천군은 이날 응원막대 1000개를 관중들에게 선착순 제공하며, 서천군청 홍보단 20여명이 애국가 제창을 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5월 1일(수)에는‘대전대학교의 날’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지역 대학을 대상으로 진행한 프로모션데이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대전대학교 학생 400명이 이 날 경기를 관람한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이종곤 대전대학교 부총장이 시구를, 이동하 대전대학교 학생회장이 시타를 하며, 대전대학교 학생회 20여명이 애국가 제창을 할 예정이다. 5회 클리닝 타임에는 퀴즈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대전대학교에서 마련한 무드등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오는 5월 2일(목)에는‘멕시카나 데이’행사가 열린다. 이날 시구는 최광은 멕시카나 회장이 나서며, 경기 전 장외무대에서는 이벤트 부스를 마련, 멕시카나 치킨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한화이글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구장을 찾는 팬들에게 더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방침이다.
superpow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