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와이키키2' 신현수, 김예원과 러브라인 시작...데이트로 마음 확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신현수가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김예원과 애인 사이로 초고속 승진했다. 첫 데이트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것.


지난 6일, 7일 방송된 JTBC 월화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13-14회에서는 국기봉(신현수 분)과 차유리(김예원 분)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먼저, 푸드 트럭 이웃 사장과 맥주를 마시는 유리가 은근히 신경 쓰인 기봉은 결국 그의 손목을 잡으며 신경 쓰인다고 진심을 말해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어 다른 남자와 술을 마시지 말라는 예상치 못한 돌발 고백으로 유리는 물론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떨리게 했다. 이로써 국기봉과 차유리의 러브라인에 본격 청신호가 켜진 것.


또한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한 결정이 내려지는 첫 데이트 날, 기봉은 평소 캐주얼한 스타일이 아닌 세련되고 멀끔한 복장으로 등장,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확 사로잡았다. 게다가 데이트 도중 본인의 옷이 젖어도 신경 쓰지 않고 물에 빠진 유리의 스카프를 건져줘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 불을 지르기도.


이어 서로 취향부터 성격까지 하나도 맞지 않는 듯했으나 데이트 끝 무렵에는 유리에게 모든 것을 맞추려고 하는 기봉의 모습은 안방극장을 연하남의 매력에 빠지기 좋은 시간으로 만들어냈다. 이내 기봉과 유리는 오늘부터 1일이라는 말과 함께 어색하게 서로 손을 잡아 극 중 가장 먼저 확실한 러브라인을 형성,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마저 꿈틀거리게 했다.


한편,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JTBC 방송화면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