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6 (목)

써드아이, 강렬 비주얼 이어 '중독성 甲' 오디오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멋진 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중무장한 신예 걸그룹 써드아이가 오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출격 준비에 나섰다.

GH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전 써드아이 공식 SNS를 통해 3YE 1st Digital Single 'DMT'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DMT(Do Ma Thang)’ 오디오 티저에는 써드아이 유지, 유림, 하은 세 멤버의 강렬하고 유니크한 보이스가 담겼다. 써드아이는 앞선 비주얼 티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 것에 이어 이번 오디오 티저에서도 파워풀하고 독보적인 콘셉트로 강한 중독성을 예고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짧은 오디오 티저 속에 포함된 “아무 것도 신경 쓰지 마”, “더 이상 짜여진 틀 속에 자신을 가두지 마” 등의 가사 내용은 화려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써드아이의 색깔을 잘 나타내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만 하다. 특히 걸리쉬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기존 걸그룹들과 차별화를 두며 완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GH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예 써드아이는 유지, 유림, 하은으로 구성된, 최근 가요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3인조 걸그룹이다. 소녀의 이미지와 아름다움으로 점철되는 기존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준비 중이다.

써드아이는 오는 21일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GH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