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신소이 임신...♥최현준 "시험관시술 2년 노력, 드디어 둘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림 인턴기자]

그룹 V.O.S 최현준이 아내 신소이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최현준, 신소이 부부는 시험관 시술로 어렵사리 둘째 임신에 성공해 축하를 받고 있다.

최현준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년 가까이 노력 속에 드디어 둘째가 생겼어요♥ 아직도 입덧과 열심히 싸우며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아가 잘 지켜내고 있는 사랑하는 아내. 언제부턴가 무척이나 동생을 궁금해하던 우리 첫째 보물 윤우 너무 고맙고 사랑해♥"라고 둘째 임신을 알리며 가족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스타투데이

이어 "세상에서 가장 든든하고 멋진 아이 둘 아빠, 남편 될게♥"라며 힘차게 다짐한 뒤 "자, 이제 오랜만에 본격적으로 아가 쇼핑을 시작해볼까?"라며 귀엽게 설레 했다. 최현준은 둘째 아이의 초음파 사진, 연핑크 장미 꽃다발이 담긴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이날 신소이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시험관에 성공하여 그동안 입덧과 전쟁중이었답니다.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험관이 되었다고 된 게 아니라 안정기가 될 때까지 알리기 힘들었네요"라고 그간의 고충을 설명한 뒤, "힘든 결정과 과정 속에서 행복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난임으로 고생 중인 많은 부부들께 저의 소식이 힘이 되길 바라며 응원할게요"라고 임신 소식을 전하며, 난임부부들을 응원했다.

이어 "수발드느라 고생한 최현준씨, 최유누(최윤우)군 수고했어요♥ 앞으로 시작이야. #셋에서넷으로 #최신가족 #냥냥아환영해"라며 가족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신소이의 임신 소식에 누리꾼들은 "꺄~ 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오빠 너무 축하해", "순산하길", "좋은 소식이네요", "윤우 동생 생겨서 좋겠네요~", "예쁜 아가와 함께 행복한 가정 계속 이어가시길 응원합니다"라며 축하 물결을 이어갔다.

최현준, 신소이는 지난 2014년 5월 결혼, 슬하에 아들 윤우 군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MBC 예능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해 부부의 일상을 솔직히 공개, 일명 ‘최신부부’라는 애칭을 얻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최현준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