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최현준♥신소이, 시험관 시술→둘째 임신 "2년 가까이 노력" [★해시태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V.O.S 최현준이 두 아이의 아빠가 된다.

최현준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년 가까이의 노력 속에 드디어 둘째가 생겼어요. 아직도 입덧과 열심히 싸우며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아가 잘 지켜내고 있는 사랑하는 내 아내. 무척이나 동생을 궁금해하던 우리 첫째 보물 윤우. 너무 고맙고 사랑해"란 글로 아내의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세상에서 가장 든든하고 멋진 아이 둘 아빠, 남편 될게. 자 이제 오랜만에 본격적으로 아가 쇼핑 시작해볼까?"라는 글과 함께 둘째의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그의 아내 신소이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는 시험관에 성공하여 그동안 입덧과 전쟁중이었답니다.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험관이 되었다고 된 게 아니라서 안정기가 될 때까지 알리기 힘들었네요. 힘든 결정과 과정 속에서 행복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라며 시험관 시술을 통해 둘째 임신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한편 최현준 신소이 부부는 슬하에 1남을 두고 있으며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최현준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