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2019년 대한체육회 정규직 신입직원 공개 채용 ‘17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대한체육회가 스포츠로 행복한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 나갈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20일부터 6월 3일까지 15일간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행정, 토목, 전기, 스포츠 의학 등 9개 분야에서 17명의 유능한 인재를 모집할 예정이다.

채용분야는 ▲행정(일반), ▲행정(건축), ▲토목, ▲전기, ▲기록물관리사, ▲영양사, ▲물리치료사, ▲간호사, ▲방사선사 등 총 9개 분야이며 행정(일반) 분야는 9명, 이 외 분야는 분야별 1명씩 채용을 진행한다.

응시원서 접수는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채용분야별 응시자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와 대한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대한체육회 신입직원 채용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채용 과정의 공정성 강화를 위해 블라인드 채용을 도입하여 입사지원서 작성 시 학력, 성별, 연령, 출신지역 등을 작성하지 않도록 하였다. 채용절차는 원서접수, 필기시험, 면접(1차 및 2차) 순으로 진행된다.

2020년 100주년을 맞이하는 대한체육회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지원하고 국제 스포츠 교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며,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생활체육을 보급·확산하는 데 힘쓰는 국가 공공기관이다. jcan1231@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