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아디다스,전국아마추어테니스대회 개최...전국서 4000명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아디다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필주 기자] 아디다스가 뜨거운 열정의 아마추어 테니스인들을 대상으로 ‘2019 아디다스 오픈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4일까지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 포함 전국 총 9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4000여명이 참가하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로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JSM (제이에스매니지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아디다스가 테니스 스포츠의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매년 여름마다 진행해온 대회다. 프로 선수 못지않은 실력과 열정을 갖춘 테니스인들부터 초보자, 젊은 테니스인들 등다양한 실력 및 연령대의 참가자를 모집해 운영해 오고 있다.

특별히 아디다스는 다소 높은 연령대로 이뤄진 국내 테니스 스포츠 환경 가운데, 젊은 테니스인들이 참여를 확대하고 대회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여건을 마련해 오고 있다. 몇 년 전부터 대학부 경기를 비롯, 올해에는 2030 아디클럽부를 확대 모집해 대회 전부터 젊은 테니스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7월 13~14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 테니스 코트에서는 치열한 대결 외에 트램블린 어프로치 샷, 서브왕을 찾아라 등 각종 이벤트 경기와, 테니스 상식 및 코칭 제공, 마사지, 테이핑 존 등과 같이 젊은 테니스인들을 고려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대회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에게는 아디다스 티셔츠와 WTA 코리아오픈 관람권(1인당 14만 원 상당)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6만 원이며, 이 중 일부 금액은 주니어 육성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아디다스 강남브랜드센터, 롯데월드몰, 세정아울렛 광주점을 비롯, 썬스포츠, 영산인터네셔널, 나스포 테니스 총 6개 매장에서 테니스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참가권 1매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대회 최종 우승 팀에게는 도자기 상패 및 40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상품권(통합신인부 기준)과 100만 원 상당 코리아오픈 AdiClub 투어권이 제공된다. 준우승과 공동 3위와 공동 8강에 진출한 팀에게도 차등적으로 아디다스 상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텔라(베스트드레서)상, 매너상, 봉사상 등 다양한 특별상도 따로 시상할 계획이다. /letmeout@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