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9 (목)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서정희 딸·美 변호사' 서동주, "XX 같다" 악플러 공개 비판+법적 대응 [전문]

댓글 10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서동주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희 기자] 방송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자신을 향한 악플을 공개적으로 비판했다.

서동주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창녀 같다. 못 생겼다. 싸 보인다. 전신 성형이다. 정신이상자다. 자격지심 있어 보인다. 등등. 항상 듣는 말들은 사실이 아니어도 어느 정도 이해하고 넘어가려 하는데 이런 아이디 바꿔가며 계속 올리는 악의 가득한 댓글은 참. 너는 쉬는 날도 없니. 너 사실 나 좋아하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악플러가 같은 내용의 글을 아이디를 바꿔가며 올린 모습이 캡처돼 있다. 특히 서동주는 법적 대응을 암시하는 듯한, 서울중앙지방경찰청 문서로 보이는 사진도 함께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OSEN

서동주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최근 미국 변호사 시험 합격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던 서동주가 과연 악플러에게 어떤 행동을 취할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서동주는 힐러리 클린턴의 모교로 잘 알려진 미국 웰즐리대 음대를 거쳐 MIT(매사추세츠공과대)에 편입해 수학을 전공한 뒤, 펜실베이니아 경영대학원 와튼스쿨 박사과정을 마쳤다.

이후 그는 샌프란시스코대 로스쿨을 거쳐 글로벌 로펌 퍼킨스 코이에서 일하며 변호사 시험을 준비해왔고, 이 같은 생활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라라랜드'를 통해 공개돼 주목을 받기도 했다.

OSEN

서동주 인스타그램


무엇보다 서동주는 지난 20일 자신의 블로그에 미국 변호사 시험에 합격한 소감을 밝혀 많은 이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하 서동주 입장 전문.

창녀 같다. 못생겼다. 싸 보인다. 전신 성형이다. 정신이상자다. 자격지심 있어 보인다. 등등. 항상 듣는 말들은 사실이 아니어도 어느 정도 이해하고 넘어가려 하는데 이런 아이디 바꿔가며 계속 올리는 악의 가득한 댓글은 참. 너는 쉬는 날도 없니. 너 사실 나 좋아하니. / nahee@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