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 7월 26일 공개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가 시즌 1 론칭 100일 후인 7월 26일로 시즌 2 공개일을 확정짓고 배우들의 깜짝 영상 메시지로 소식을 전했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의 지수, 정채연, 진영, 최리, 강태오가 SNS에 셀프캠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배우들은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1 공개 후 100일째인 오는 7월 26일에 돌아오는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의 공개일을 알리며 시청자들에게 남은 시간 함께 기다려 줄 것을 당부했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는 첫 인생이라서 어렵고, 첫사랑이라서 서툰 인생초보 다섯 청춘들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싱그럽게 그려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7월 26일 공개될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의 시즌 2는 설레고도 헷갈리는 연애 감정을 통해 진정한 첫사랑이 무엇인지 깨달아가는 주인공들의 여정이 더욱 본격적으로 그려진다.

시즌 1 론칭 당시 오진석 감독은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의 두 번째 시즌은 "시즌 1에서 뿌려진 청춘의 씨앗이 조금씩 발아돼서 연애도 꿈도 반 뼘씩 성장하게 될 것"이라며 더욱더 깊어질 시즌 2의 드라마를 예고한 바 있다.

사랑과 우정사이에서 흔들리는 태오, 송이, 도현과 본인들의 꿈에 한발짝 더 나아가는 훈, 가린 등 무르익어가는 청춘들의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층 달달하고 애틋해진 로맨스와 성장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려낼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는 오는 7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