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퍼퓸' 신성록X고원희, 침대 위 밀착 '심쿵'‥쌍방 '설렘' 느꼈다 [Oh!쎈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퍼퓸'에서 신성록이 고준희에게 설렘을 느꼈다.

17일 방송된 KBS 2TV 월화 드라마 '퍼퓸(연출 김상휘, 유관모, 극본 최현옥)'에서 예린(고준희 분)에게 심쿵한 이도(신성록 분)가 그려졌다.

예린은 민석의 CF 현장에서 진경을 마주쳤다. 진경도 예린을 알아봤으나 이내 모른 척 눈길을 피했다.
민석이 예린에게 다가와 몸 상태를 살폈고, 마침 이도가 두 사람을 목격하며 질투했다. 지나는 그런 이도를 보면서 "네가 그어놓은 선, 나는 절대 넘을 수 없었던 선, 예린이는 넘어도 괜찮냐"고 물었다.이도는 "무슨 말이 하고 싶은 거냐"면서 자신의 감정을 신경쓰지 말라고 했다.

이도는 예린의 체지방을 체크했다. 여전히 신체나이가 60대로 나오자 이도는 낮에 민석과 뭐하고 다니냐면서 또 한번 질투했다. 그러더니 머리를 감지 못한 예린을 보며 화들짝 놀랐다. 결국 이도가 예린의 머리를 직접 감겨줬다.

이도는 자신을 바라보는 예린에게 "어디 징그럽게, 눈 감고 입 닫아라"면서 "불결함을 견디지 못할 뿐, 사심이라곤 0.1도 없어, 나한테 반하지마라, 반하는 순간 쫓겨날 것"이라 말하면서도 예린을 살뜰히 챙겼다.

그 날 밤, 예린의 비명소리가 들려왔다. 예린이 등을 긁으려다 팔이 꺾였던 것. 이도는 그런 예린을 도와주려던 중, 침대에 마주눕게 됐고, 두 사람은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심쿵, 심장이 쿵쾅 뛰었다.이도는 예린에게 점점 다가가더니 눈을 감는 예린을 보자마자, 다시 정신을 차렸고, 방을 뛰쳐나갔다. 그러면서도 떨리는 심장을 부여잡고 혼란스러워했다.

한편, '퍼퓸'은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ssu0818@osen.co.kr

[사진] '퍼퓸'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