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CJ그룹, 더 CJ컵 '브릿지 키즈'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CJ그룹이 더 CJ컵 기간에 골프 꿈나무 발굴을 위해 기획한 '브릿지 키즈' 포스터. /사진=CJ그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J그룹은 '대한민국 하나뿐인 PGA투어 정규대회'인 'THE CJ CUP @ NINE BRIDGES(이하 THE CJ CUP, 더 CJ컵)'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브릿지 키즈(BRIDGE KIDS)’ 개최한다.

골프 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초등학생이 모집 대상이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15명의 학생들은 대회 전날인 10월 16일부터 이틀간 대회 장소인 클럽나인브릿지 제주에서 프로그램을 소화한다. 첫날에는 대회 출전 선수와의 만남과 골프 클리닉 시간, 이틀째에는 1라운드를 직접 관람하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 신청 접수는 8월 31일까지 2단계에 걸쳐 신청해야 한다. 먼저 지원자는 본인의 스윙 모습이 담긴 자기 소개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게재 한 후 온라인 신청 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CJ그룹 관계자는 “’브릿지 키즈’에 참가하는 골프 꿈나무들은 앞으로 대한민국 골프를 이끌어 나갈 인재라고 할 수 있다. 몇 년 뒤에 이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 중에 THE CJ CUP에 출전하는 선수가 나오기를 기대한다”면서 “PGA투어 선수들을 직접 만나고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평생의 추억으로 간직될 것으로 기대한다. CJ그룹은 계속해서 골프 꿈나무들을 응원하도록 하겠다”라는 뜻을 밝혔다.

CJ그룹은 지난 2017년부터 Bridge to Realization이라는 대회 모토 아래 골프 유망주와 꿈나무들에게 큰 무대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실제로 2017년 첫 대회 때부터 아마추어 선수에게 대회 참가 기회를 제공, 큰 무대의 경험을 선사 함으로서 앞으로 대한민국 골프를 이끌어나갈 주니어들에게 기회를 아끼지 않았다.

CJ 그룹은 다양한 아마추어 유소년 프로그램을 통해 대한민국 남자 골프의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브릿지 키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THE CJ CUP 공식 홈페이지와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