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더 CJ컵, ‘브릿지 키즈’ 통해 PGA 클리닉·관전 기회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CJ그룹, '대한민국 유일 PGA투어 정규대회'인 더 CJ컵 @ 나인브릿지(이하 더 CJ컵)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브릿지 키즈(BRIDGE KIDS)’를 개최한다.

‘브릿지 키즈’는 골프 꿈나무들의 소중한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15명의 학생들은 대회 전날인 10월16일부터 이틀 간 제주의 클럽나인브릿지에서 진행되는 ‘브릿지 키즈’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된다.

뉴스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선발 학생들은 ‘더 CJ컵’ 출전 선수와의 만남과 골프 클리닉 시간을 갖고, 다음날에는 대회 1라운드를 관람하며 세계적인 무대를 직접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접수는 8월31일까지 2단계에 걸쳐 신청해야 한다. 먼저 지원자는 본인의 스윙 모습이 담긴 자기 소개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게재 한 후 온라인 신청 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CJ그룹 관계자는 “’브릿지 키즈’에 참가하는 골프 꿈나무들은 앞으로 대한민국 골프를 이끌어 나갈 인재라고 할 수 있다. 몇 년 뒤에 이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 중에 더 CJ컵에 출전하는 선수가 나오기를 기대한다. PGA투어 선수들을 직접 만나고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평생의 추억으로 간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CJ그룹은 계속해서 골프 꿈나무들을 응원하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브릿지 키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THE CJ CUP 공식 홈페이지와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ineview@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