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프듀X101’ 이진혁, 박미선 응원에 화답 “덕분에 큰 힘 받았다” [똑똑SN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한 그룹 업텐션 멤버 이진혁이 자신을 응원해준 박미선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진혁은 23일 오후 박미선의 인스타그램에 “선배님 안녕하세요. 이진혁이라고 합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그는 “이제서야 인스타그램을 만들어서 늦게나마 감사 인사드리려고 쓰게 됐다”면서 “당시에 선배님께서 써주신 글을 보고 많은 힘이 됐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매일경제

업텐션 이진혁이 ‘프듀X101’ 도전을 응원해 준 박미선에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옥영화 기자


이어 “꼭 방송국에서 뵙게 되면 이런 글 말고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리고 싶다”라며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박미선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한 이진혁을 응원하는 마음을 밝혔다.

당시 그는 “이 친구 때문에 어제 밤잠을 설쳤다.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다 느꼈을 좌절감이 얼마나 컸을까 속상했다”라며 안타깝게 최종 데뷔발표식에서 탈락한 이진혁에 대해 이야기했다.

덧붙여 “진혁군 잘될 거다. 파이팅해요”라고 응원을 전하기도 했다.

▶이하 이진혁 글 전문

박미선 선배님 안녕하세요. 이진혁이라고 합니다. 제가 이제서야 인스타를 만들어서 늦게나마 감사 인사드리려고 쓰게 되었습니다. 당시에 선배님께서 써주신 글을 보고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꼭 방송국에서 뵙게 되면 이런 글 말고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