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MK이슈] ‘검블유’ 오늘(25일) 종영, 임수정·이다희·전혜진 해피엔딩 그릴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이하 ‘검블유’)가 오늘(25일) 종영한다.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현대인들의 일상을 무의식적으로 지배하고 있지만 베일에 감춰진 포털 업계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다.

24일 방송된 ‘검블유’ 15회에서는 의미있게 사랑했지만 이별을 선택한 배타미(임수정 분)와 박모건(장기용 분) 커플이 박모건 어머니의 장례식장에서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연애를 시작한 차현(이다희 분)과 설지환(이재욱 분)은 눈물과 웃음이 공존했다. 설지환의 입대를 한 달 앞두고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풋풋한 연애 초기의 모습과 헤어짐이 임박한 커플의 안타까움을 동시에 그려내며 달달함을 더했다.

송가경(전혜진 분)과 오진우(지승현 분)의 이혼 사실이 언론에 알려지기도 했다. 이혼 서류에 도장을 찍은 두 사람은 여전히 함께 살고 있었지만 이혼 사실이 알려지며 더 이상 함께 살 수 없게 됐다. 이혼한 두 사람은 여전히 서로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다.

제각각 로맨스를 그려왔던 세 커플 로맨스의 결말이 꽉 닫힌 해피엔딩이 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아울러 정부가 포털을 통해 전국민의 개인정보를 멋대로 들여다보려는 시도를 진행했다. 정부로부터 포털의 자유를 지켜내기 위해 과연 배타미, 차현, 송가경이 어떤 결정을 할지 역시 귀추가 주목된다.

‘검블유’ 최종회(16회)는 25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