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맥과이어 온 맨유-아자르 없는 첼시, 예상 명단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는 어떤 명단을 꺼낼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는 12일 0시 30분(한국 시간)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는 2019-20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에서 맞붙는다. 두 팀은 최근 6경기에서 2승 2무 2패로 팽팽한 맞대결을 펼쳤다.

맨유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 수비 보강에 힘을 썼다. 우선 수비수 이적료 세계 신기록을 세우며 해리 맥과이어를 품에 안았고, 완 비사카를 데려오며 풀백 고민을 해결했다. 여기에 제임스까지 더하며 현재와 미래 모두를 위해 투자했다.

반면 첼시는 분위기가 좋지 않다. 마우리치오 사리 감독이 팀을 떠났고, 핵심 선수인 에당 아자르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다. 풀리식이 합류하고 코바치치와 완전 이적 계약을 체결한 것이 그나마 위안거리다. 모라타, 이과인이 떠난 최전방은 가장 불안요소다.

영국 언론 ‘가디언’은 경기를 앞두고 예상 선발명단을 전했다. 먼저 맨유는 4-3-3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마시알, 래시포드, 린가드가 서고 중원에 포그바, 프레드, 맥토미니, 포백은 쇼, 린델로프, 맥과이어, 완 비사카, 골문은 데 헤아다.

원정팀 첼시는 4-2-3-1 포메이션이다. 최전방에 아브라함이 서고 2선에 풀리식, 마운트, 페드로가 자리한다. 중원에는 조르지뉴와 캉테, 포백은 에메르송, 크리스텐센, 주마, 아스필리쿠에타가 호흡을 맞추고 골문은 케파가 지킨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