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웰컴2라이프’ 임지연, 분노→절망감 물오른 감정 연기…새로운 발견 ‘호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웰컴2라이프’ 임지연의 연기가 화제다. MBC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임지연이 비주얼 변신에 이어 눈물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에서는 시온(임지연)이 노영미 실종 사건을 추적하며 장도식(손병호)이 꾸미고 있는 거대한 음모에 한 발짝 가까워지는 전개가 이어졌다.

이날 시온은 노영미(서지혜) 실종 사건이 그의 아버지가 가담한 공동 정범 사건일 수 있다는 재상(정지훈)의 주장에 반기를 들었다. 이에 시온은 이 주장이 사실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특수본 팀원들과 노영미의 과거 행적을 추적했다.

추적 끝에 시온은 장도식이 세경시장 출마 공천을 받기 위해 당대표 아들에게 노영미의 심장을 공여하게 만든 사실을 알게 됐다. 하지만 이미 노영미는 사망한 상황이다. 직접 노영미의 아버지에게 사망 소식을 전하며 눈물을 쏟아냈다.

그동안 조그마한 사건도 자신의 일처럼 나서며 인간미 넘치는 형사임을 직접 입증했던 시온이었기에 예상도 못 한 사건의 결과에 고개를 떨구는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안타깝게 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임지연은 분노부터 슬픔 그리고 딸 보나(이수아)를 향한 애틋함까지 다채로운 감정 변화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장도식과의 악연을 시사한 만큼, 그의 공천 확정 뉴스를 확인하며 분노하는 장면에서는 날 선 눈빛으로 긴장을 자아내더니, 노영미 사건을 모두 파헤친 후 눈물짓는 장면에서는 마음에서 솟구치는 절망감과 미안함을 붉어진 두 눈으로 표현해 임지연의 새로운 발견이라는 호평을 불러 모았다.

이렇게 라시온 캐릭터의 흠뻑 빠져 있는 임지연이 거대한 음모 세력 장도식과 맞붙으며 앞으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임지연 주연의 MBC ‘웰컴2라이프’는 매주 월, 화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