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하희라, '히라앰플' 론칭…"꿀피부 비법, 사막에서 찾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김지호기자] "하희라가 선택한 사막 에너지, 히라앰플"

배우 하희라가 자신의 이름을 딴 코스메틱 제품을 론칭한다. '제이원 코스메틱'과 손잡고 '히라앰플' (HIRA AMPOULE)을 출시한다.

'히라 앰플'은 고농축 에너지 앰플이다. 피부에 도포했을 때 흐르지 않고 붙어있을 만큼 특이한 제형을 자랑한다.

프랑스 '알베아' 사의 특수 펌프캡을 사용했다. '히라 앰플' 측은 "압축된 고농축 앰플을 안개 분사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원료는 극한 사막 지역에서 생존하는 식물들로만 엄선했다. 77%의 사막 식물이 농축됐다. 그래서 일명, '사막 에너지 앰플'로 불린다.

실제로, 노팔 선인장의 꽃과 열매 , 부활초, 사하라 사막의 플랑크톤, 악마의 발톱, 등 대부분 사막의 에너지 원료로 만들어졌다.

하희라는 대표적인 피부미녀, 동안미녀로 불린다. 하지만 악건성 피부로 고생이 많았다. 수많은 스킨 케어를 사용하다 찾은 해답이 바로 사막 식물이었다.

하희라는 "사막의 식물들은 지구에서 가장 척박한 환경에서 살아간다"며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생명력의 원천"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피부 역시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유해 환경에 지쳐 있다"며 "사막에서 나오는 식물이 피부를 재생시키고 치유하기에 가장 좋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히라 앰플'은 8월 24일 토요일 오전 11시 40분, '롯데홈쇼핑' 대표 뷰티 프로그램 '나쁜여자 쇼'를 통해 론칭한다.

한편 '제이원 코스메틱'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한국을 포함한 세계 21개국에 판매처를 두고 있다. 지난 2016년 미국 '세포라'에 진출, 해외시장에서 먼저 주목을 받았다.

스타들과의 활발한 콜라보레이션도 펼치고 있다. 하정우와 '하트', 홍진영과 '홍샷'을 만들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제이원 코스메틱>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