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활동 중인 그룹 업텐션 이진혁이 팬들의 요청에 따라 추가 팬미팅을 확정했다.
티오피미디어 측은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이진혁 군의 활동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진혁:해’ 팬미팅 개최와 동시에 이진혁 군을 만나고 싶어 하시는 많은 해외 팬분들의 팬미팅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진혁 군과 상의해 국내 팬미팅 후에 해외 팬분들께도 팬미팅을 통해 감사 인사를 드리는 시간을 가지기로 했다”면서 “당사는 많은 팬 여러분께서 걱정하고 응원해주시는 것처럼 이진혁 군이 우선적으로 국내에서 다양한 기회를 갖고 활동을 하기 위해 지원하고 노력 중이다. 활동에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해외에 계신 팬 여러분의 성원에도 보답하고자 팬미팅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진혁이 추가 팬미팅을 확정했다. 사진=옥영화 기자 |
소속사 측은 태국 팬미팅과 10우러 중 예정된 대만 팬미팅 외에 아직 확정된 일정은 없다고 전했다. 덧붙여 지방에 거주하는 국내 팬들을 위해서도 팬미팅 세부 사항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진혁은 앞서 10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단독 팬미팅 ‘진혁:해 [T.Y.F.L]’를 개최해 팬들과 추억을 쌓았다.
▶이하 티오피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이진혁 군의 활동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께서 당사로 보내주시는 문의 및 의견들은 모두 소중하게 모니터 하고 있습니다.
[진혁:해] 팬미팅 개최와 동시에 이진혁 군을 만나고 싶어 하시는 많은 해외 팬분들의 팬미팅 요청이 쇄도하였으며, 이에 이진혁 군과 상의하여 국내 팬미팅 후에 해외 팬분들께도 팬미팅을 통해 감사 인사를 드리는 시간을 가지기로 하였습니다.
당사는 많은 팬 여러분께서 걱정하고 응원해주시는 것처럼 이진혁 군이 우선적으로 국내에서 다양한 기회를 갖고 활동을 하기 위해 지원하고 노력 중이며, 이러한 활동에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해외에 계신 팬 여러분의 성원에도 보답하고자 팬미팅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현재 일정을 공지한 태국 팬미팅과 10월 중 대만 팬미팅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그 외 지역은 현재까지 결정, 계획된 바가 없으며 향후 활동 및 스케줄과 팬 여러분들의 의견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결정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서울 팬미팅에 오시지 못한 많은 팬분들의 요청에 따라 지방 팬미팅도 계획 중에 있으니 세부사항이 결정되면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당사는 이진혁 군이 팬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며 즐겁고 안전하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 본인과 함께 상의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으며. 팬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도 항상 귀담아듣겠습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