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유동근♥' 전인화, 동안 외모의 비결..여배우의 아침 루틴 공개[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서 전인화가 아침 일상을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 3회에서는 구례에서의 첫날 밤을 보낸 전인화의 아침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방송 당시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미모로 화제가 되었던 전인화는 구례에서의 본격적인 삶을 시작하면서 전인화만의 아침 루틴을 공개했다. 아침 일찍 일어난 전인화는 세안 후 스킨, 로션을 꼼꼼히 바르며 피부 관리하는 모습 등을 공개해 동안 외모의 비결을 짐작케 했다.

이어 전인화는 아침부터 부지런히 움직이며 집 앞 텃밭으로 나가 구경하는 등 구례 생활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호기심 넘치는 표정으로 텃밭 채소들의 향을 맡으며 채소의 정체를 단번에 알아차리는가 하면, 저녁 식사를 위해 미리 채소를 따는 등 살림 고수다운 치밀한 준비성까지 선보였다.

또한, 전인화는 처음으로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와 함께 모여 저녁 식사를 하게 되자 아침부터 부지런히 준비한 재료들로 찌개를 만들어냈고, 전인화 표 손맛에 감탄한 조병규가 감탄을 자아내자 “한잔 하셨어요?”라고 말해 주위를 웃게 했다. 4인의 첫 저녁 식사가 무르익어 가는 가운데 전인화는 “서울 생활하고는 확실히 달라”라며 “이 곳에서의 사계절이 기대돼”라고 말해 앞으로의 구례 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켰다.

한편, 데뷔 36년 만의 예능에 출연해 리얼 라이프를 공개한 전인화가 출연 중인 MBN ‘자연스럽게’ 3회는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자연스럽게’ 3회 예고 영상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