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배틀트립' 유민상-서태훈-이세진, 大폭소 '핵인싸 비주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의 역대급 폭소 비주얼이 공개된다. KBS2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틀트립’에 출연한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의 남다른 핵인싸 비주얼이 공개돼 배꼽을 강탈한다.

17일 방송 예정인 KBS 2 ‘배틀트립’에는 ‘인기쟁이 썸머 페스티벌’를 주제로 개그맨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이 출연한다. 이들은 수도권에 존재하는 핵인싸 코스를 섭렵하며 무더위를 날릴 유쾌하고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여름 전용 잇 아이템을 풀 착장한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유민상은 닭인형 모자와 픽셀 선글라스를 쓰고 애니메이션 속에 나올법한 비주얼을 뽐내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서태훈-이세진은 비가 와도 끄떡없는 우산 모자와 방수가방으로 한껏 멋을 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동시에 세 사람 모두 화려한 무늬가 있는 휴양지룩을 입고 물총을 들어 여름 분위기를 한껏 치솟게 만들고 있다.

이는 포천의 백운계곡으로 향한 세 사람의 모습으로, 잇 아이템들을 장착한 유민상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은 “중국 드라마에 나오는 폭군 같다”고 평을 남겨 폭소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거대한 피자와 감자튀김 같은 튜브 또한 관심을 높인다. 특히 유민상은 피자를 먹는 듯한 귀여운 인증샷을 남기는가 하면, 서태훈은 감자튀김 모델 같은 섹시한 포즈로 눈길을 끈다.

한편, KBS 2 ‘배틀트립’은 17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