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롯데스카이힐CC 추석 연휴 맞이 명절음식 제공 등 이벤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롯데 스카이힐 컨트리클럽이 추석 연휴에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를 위해 송편 등 명철 음식을 대접한다.

롯데스카이힐CC측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제주, 김해 스카이힐CC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송편과 수정과, 식혜 등을 제공한다. 제주 스카이힐CC 스타트 광장에서는 제기차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성는 10번, 여성은 5번 이상 성공하면 생맥주,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해 스카이힐CC에서는 12, 14일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빌 수 있는 달빛 야간 라운드를 진행한다. 야간 라운드 이용 고객에게는 그린피 1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부여 스카이힐CC 스타트 하우스에서는 12일부터 15일까지(13일 제외) ‘왕을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왕 복장을 한 직원과 주사위 게임을 해 더 높은 숫자가 나오면 그린피 1인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라커 추첨을 통해 전통주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운의 러키 라커’이벤트와 대식당 단품 요리 이용 시 나오는 동그랑땡 서비스 등도 놓칠 수 없는 재미다.

한편 김해는 1, 2부 1일차 내장 시 20%, 2일차 한 번 더 내장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한번 더’ 이벤트(13일 제외)를 병행한다. 카트비는 별도이며 기상 및 개인사정으로 인한 홀 종료시 정상그린피에서 홀별 정산한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