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4 (금)

이진혁, 태국까지 퍼진 인기…팬들 응원 속 팬미팅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이진혁의 태국 팬미팅 ‘진혁:해 'T.Y.F.L' in Thailand’가 성료됐다.

지난 15일 태국 BCC Hall에서 진행된 이진혁 팬미팅 ‘진혁:해 'T.Y.F.L' in Thailand’가 태국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으며 마무리됐다.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시작된 태국 팬미팅에서 이진혁은 마이클 잭슨의 ‘XSCAPE(엑스케이프)’부터 솔로 버전으로 재구성한 ‘거북선’, 업텐션의 ‘예뻐’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태국 팬들을 환호케 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이진혁은 태국 팬미팅을 위해 새롭게 작성한 ‘진혁의 하루’를 통해 하루 일과를 팬들과 공유, 노래 맞히기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팬미팅이 마무리된 뒤 이진혁이 태국 팬미팅을 준비하며 촬영한 깜짝 영상 편지가 공개되며 팬들에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CH3 - Toh Khao Ban Terng’, ‘ch9 - Nine Entertain’, ‘PPTV’, ‘True Inside’, ‘Daily News’ 등 주요 방송 및 뉴스 등 120여 곳의 매체들이 이진혁의 팬미팅 현장을 취재하는 뜨거운 열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지난달 10일 첫 개인 팬미팅 ‘진혁:해 'T.Y.F.L'’를 통해 국내 팬들을 만났던 이진혁이 이날 태국 팬미팅을 진행하며 해외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 가운데 이진혁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이진혁은 오는 10월 13일 대만 팬미팅 ‘진혁:해 'T.Y.F.L' in Taiwan’을 개최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