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황금정원' 한지혜 테마곡 나비 ‘이대로 늘 그렇게’ 오늘(20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20일 정오에 ‘황금정원’의 세 번째 OST 나비의 ‘이대로 늘 그렇게’가 공개된다.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의 OST Part3 나비의 ‘이대로 늘 그렇게’가 오늘(20일) 정오에 공식 발매된다.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린 드라마. ‘흥행 불패신화’ 이대영 감독과 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극중 한지혜(은동주 역), 이상우(차필승 역), 오지은(사비나 역), 이태성(최준기 역), 차화연(진남희 역), 김유석(최대성 역), 정영주(신난숙 역)의 얽히고 설킨 과거사와 인물들의 관계가 본격 드러나기 시작하며 매회 손에 땀을 쥐게 하고 있다.

‘황금정원’의 세 번째 OST ‘이대로 늘 그렇게’는 은동주(한지혜 분)의 테마곡으로,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은동주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살린 메이저 곡이다. 과거 ‘황금정원’ 축제부터 인연이 시작된 차필승(이상우)과 극적으로 다시 재회해 사랑을 이루고, 나아가 자신의 인생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았다.

그런가 하면 ‘이대로 늘 그렇게’는 쌀쌀해진 가을과 잘 어울리는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곡 초반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돼 후반부로 가면서 몰아치는 스트링이 인상적이다. 절절한 가사가 감성을 자극한다. 가창자인 나비는 사랑하는 이를 향한 애틋한 고백을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담아냈다.

‘황금정원’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김종학 프로덕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