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류현진, 콜로라도 선발 중계 몇시부터?…디그롬과 사이영상 경쟁 이어갈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국 메이저리그 LA 다저스 류현진이 콜로라도 로키스를 상대로 시즌 13승 도전에 나선다.

류현진은 23일(한국시간) 새벽 5시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콜로라도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류현진은 이날 경기에서 신인 포수 윌 스미스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류현진은 직전 뉴욕 메츠와 경기에서 7이닝 2피안타 무실점으로 그동안의 부진에서 벗어난 모습을 보였다.

류현진은 현재 12승5패, 평균자책점(ERA) 2.35를 기록 중이다. 평균자책점은 양대리그 1위를 지키고 있다.

류현진은 8월 12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전에서 시즌 12승을 거둔 뒤 한달 넘게 승수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류현진은 올해 콜로라도전에 4차례 선발 등판해 1패 평균자책점 4.87로 부진했다.

MBC스포츠플러스는 류현진의 선발 등판 경기를 생중계한다.
아주경제

뉴욕 메츠전 투구하는 류현진 (뉴욕 AP=연합뉴스) 류현진(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이 1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시티필드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뉴욕 메츠와의 방문 경기에 선발 등판, 5회에 상대 타자를 향해 공을 던지고 있다. 류현진은 이날 7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으며 오래간만에 여유를 되찾았다. ymarshal@yna.co.kr/2019-09-15 14:16:15/ <저작권자 ⓒ 1980-2019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홍성환 기자 kakahong@ajunews.com

홍성환 kakahong@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