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6 (목)

천명훈, 핑크빛 분위기 고백 "조희경과 현재 연락 중"(붐붐파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천명훈 조희경 연애의 맛 붐붐파워 / 사진=SBS 파워 FM 붐붐파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천명훈이 '연애의 맛2'를 통해 인연을 맺게 된 조희경과 여전히 연락 중이라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SBS 파워FM '붐붐파워'에서는 그룹 NRG 멤버이자 노훈수로 활동 중인 천명훈, 노유민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천명훈은 '연애의 맛2'에서 커플로 호흡했던 조희경에 대한 질문에 "지금도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고 궁금해하고 있다"며 "SNS를 통해 연락을 주고받고 있다"고 조심스럽게 밝혔다.

이어 "실제로 연락을 하냐"는 붐의 질문에 "연락을 한다. 저번에 술을 마시려고 했다. 제가 일 때문에 제주도 스케줄을 가게 됐는데, 그날 태풍이 와서 하루 결항이 됐다. 그래서 못 만났다"고 설명했다.

이에 붐은 "'천명훈, 술 약속 실패'라고 기사가 나오지 않을까"라며 "그때 술 한 잔 하고 진심을 이야기하고, 그 상태에서 프러포즈까지 연결이 가능할 텐데"라고 농담했고, 천명훈은 "프러포즈? 너무 앞서가는 미래 지향적인 건 좀 걱정된다. 친구들과 함께 건전하고 재미있는 추억 이야기 좀 하려고 했다"며 당황하기도 했다.

천명훈과 조희경은 지난달 종영한 TV조선 '연애의 맛2'에서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방송 당시 두 사람은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앞으로의 만남을 예고한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