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제주UTD, '항공권 반값 지원' 등 경남 원정 응원단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제주유나이티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선수들에게 힘을! 끝까지 함께 승리를!"

제주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 이하 제주)가 반전의 불씨를 지필 원정 응원단을 모집한다.

제주는 오는 27일 오후 3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35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경남 FC와 격돌한다. 현재 제주는 승점 23점에 그치며 리그 최하위에 머무르고 있다. 11위 경남과의 격차는 승점 5점. 이날 경기는 강등권 탈출을 가늠할 사실상 승점 6점짜리 중요한 승부처다.

이에 제주는 운명의 맞대결을 앞둔 선수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원정 응원단을 모집한다. 경기 당일 오전 11시까지 김해공항에 개인적으로 집결한 뒤 단체 버스로 창원축구센터로 이동한다. 1차 서포팅은 선수단 버스맞이로 시작하며, 2차 서포팅은 경기관람 및 응원을 통해 진행된다. 경기 후에는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을 경유하여 사천공항까지 이동한다. (개별 복귀 일정에 맞게 선택 가능)

제주는 원정 응원단을 위해 왕복 항공권과 영수증 첨부 시 항공료 반값을 지원한다. (단, 항공권의 경우 왕복 최대 20만원 한정) 27일 출발 항공권 및 27, 28일 복귀 항공권만 정산이 유효하며, 정산 방법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모든 이동 과정에서 단체 버스를 지원하며 중식(경기장 인근 식당) 및 간식, 경기장 입장권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신청은 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신청 마감은 오는 24일(목) 오후 3시이며, 가능 인원은 선착순 20명이다. 문의 전화는 제주유나이티드 사무국 064-738-0934로 하면 된다.

제주 관계자는 "이제 물러설 곳이 없다. 선수들이 팬들과 함께 자신감을 들이쉬고, 나약함을 내쉬었으면 좋겠다. 어려울 때 우리는 더 뭉친다"라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