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분데스 라인업] '권창훈 벤치-정우영 결장' 프라이부르크, 라이프치히전 명단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권창훈이 벤치에서 라이프치히전을 시작하게 됐다. 정우영은 프라이부르크 2군 경기에 출전하며 라이프치히전에서 결장하게 됐다.

프라이부르크는 26일 오후 10시 30분(한국시간) 독일 프라이부르크에 위치한 슈바르츠 발트 슈타디온에서 라이프치히를 상대로 2019-20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9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프라이부르크는 9월부터 2승 2무로 무패 행진을 달렸지만 지난 우니온 베를린 원정에서 0-2로 패하며 상승세가 꺾였다. 선두 보루시아 묀헨글라드바흐과 2점 차이로 6위에 위치한 프라이부르크는 이번 경기서 승리할 경우 최상위권 진입도 가능하다.

인터풋볼

라이프치히를 상대로 프라이부르크의 골문은 플레켄이 지킨다. 코흐, 하인츠, 라인하르트, 귄터, 템펠만, 회플러, 슈미트, 하베러, 횔러, 발트슈미트가 선발로 나선다. 권창훈이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다. 정우영은 레기오날리가(4부리그) 소속인 프라이부르크 2군 경기에 출전해 명단에서 제외됐다.

라이프치히는 굴라시가 골문을 지키는 가운데 할슈텐베르그, 우파메카노, 오르반, 클로스터만, 뎀메, 포르스베리, 사비처, 하이다라, 베르너, 루크만이 선발 출전한다.

사진= 게티이미지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