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현실판 SKY캐슬' 바뀌었나...임호 부부, '공부가 머니?' 재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BC '공부가 머니?'에 배우 임호 부부가 다시 찾아온다.

15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지난 파일럿 첫 방송 출연 당시 큰 화제를 모았던 배우 임호 부부가 세 명의 아이들과 함께 다시 출연한다.

지난번 전문가들에게 받았던 솔루션은 임호 부부와 아이들에게 어떠한 변화를 가져다줬는지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다시 '공부가 머니?'를 찾은 임호는 "아이들 교육 문제로 고민하시는 부모님들께 저희 가족을 통해서 보여지고 향상되는 모습이 조금이나마 도움, 위안이 되지는 않을까 하는 마음에 출연하게 됐다"며 소감을 전했다.

엄마 윤정희 씨는 "자식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은 다 똑같을 거라고 생각한다. 저도 같은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점점 욕심이 과해지는 것 같아 전문가들의 솔루션을 받고 싶었고, 고민 끝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고 해 어떤 사연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MC 유진은 "지난 방송을 보시고 많은 분들이 공감 하셨을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신 전하기도 했는데, 전문가들의 솔루션 이후 임호 부부와 아이들은 어떻게, 얼마나 변했을지 본방 사수에 대한 욕구를 자극한다.

임호 가족의 솔루션 그 이후에 대한 이야기는 이번 주 금요일 밤 9시 50분 '공부가 머니?'에서 방송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유튜브에서 YTN 돌발영상 채널 구독하면 차량 거치대를 드려요!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