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현빈·손예진, 열애설도 뛰어 넘은 케미 자신감(사랑의 불시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현빈 손예진의 열애설도 뛰어 넘은 자신감이 눈길을 끈다. 벌써 두 번의 열애설에 휩싸였음에도 당당히 로맨스 호흡을 맞추기로 한 두 사람의 케미에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지난 9일 오후 서울 중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먼저 이정효PD는 "'사랑의 불시착'은 처음에 로맨틱 코미디라는 얘기를 듣고 시작을 했는데 시놉을 받고 나니 북한이야기더라. 판타지 이야기다. 유쾌하고 발랄한 로맨틱 코미디다"라면서 "북한이라는 소재가 거북함이 들 수도 있다. 북한이 실제하는 나라지만, 드라마 상에서는 로맨스를 할 수 있는 단절된 판타지적인 공간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개했다.

현빈은 "박지은 작가의 글이 너무 재밌었다. 무엇보다 끌렸던 건 예기치 못한 상황, 예상치 못한 배경에서 오는 예기지 못하는 스토리였다. 최근 몇년 동안 했던 캐릭터들은 치열하게 살아온 캐릭터였는데, 조금 가볍고 경쾌한 작품을 하고 싶었다. 그러던 와중에 '사랑의 불시착' 리정혁이라는 인물을 만났다.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손예진은 "아이디어가 너무 기발하다고 생각했다. 흥미를 갖고 대본을 보는데 너무 재밌더라. 윤세리 캐릭터 뿐 아니라 모든 캐릭터가 정말 흥미로웠다. 그래서 출연을 결심했다"고 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영화 '협상' 이후 두 번째로 연기 호흡을 맞춘다. 이에 대해 현빈은 "'협상'이라는 작품을 함께 했지만 촬영 방식이 특이해서 따로 촬영을 진행했다. 그러면서 다음 작품에선 같이 호흡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막연히 했다. 생각보다 빨리 기회가 찾아왔다. 손예진은 지금 나에게 너무 좋은 파트너다. 한 장면에서 함께 연기하다보니 많이 배우고 자극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손예진은 "배우가 또 같이 작품을 하는 기회가 드문데 인연이 있는 것 같다. '사랑의 불시착' 대본을 읽으면서 리정혁과 현빈이 싱크로율이 딱 맞다고 생각했다. 다행히 같이 작품을 하게 됐다. 연기적으로 잘 맞아가고 있어서 더욱 좋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두 사람의 만남은 '두 번의 열애설' 때문에 더욱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9월 영화 '협상'에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지난 1월 미국 동반여행설로 열애 의혹을 받았다. 당시 양측 소속사는 "각자 스케줄이 맞아 현지에서 만난 것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일련의 열애설 후 두 사람이 다시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추게 되자 이들의 만남에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현빈은 "어떻게 하다보니 그렇게 됐는데 웃어넘겼다"면서 "열애설 때문에 작품 선택하는데 불편하거나 그렇진 않았던 것 같다. 같이 호흡을 다시 맞추고 싶었던 배우였고 기회가 와서 흔쾌히 선택하게 됐다"고 열애설에 대해 의연한 태도를 보였다.

손예진은 "저도 현빈과 마찬가지다"라면서 "또 한번 좋은 작품을 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서지혜, 이정현,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차청화, 남경읍, 방은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폭발적인 시너를 발휘한다.

'사랑의 불시착'은 글로벌 동영상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에서도 서비스된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라틴 아메리카 지역은 첫 방영일부터 매회 정규 방송 종료 후 공개되며, 일본과 유럽 지역은 2월 16일 전회차 동시 공개된다. 오는 14일 첫 방송.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