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키디비·AB6IX·양다일 등' 브랜뉴뮤직, 오늘(12일) 연말 싱글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대휘 키디비 양다일 /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브랜뉴뮤직의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 이어 2019 '두 댓 브랜뉴 띵''이 전격 발매된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10일과 11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더블 타이틀곡 ‘멜팅(MELTING)’과 ‘룩 굿(LOOK GOOD)’의 티저 영상과 사진들을 깜짝 공개하며 ‘브랜뉴이어 2019’의 발매 소식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키디비, 범키, 양다일, AB6IX, BDC 등 참여 아티스트들의 각양각색 매력을 가득 담은 연말 파티 느낌의 사진과 영상으로 이번 싱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브랜뉴이어 2019’의 1번 트랙 ‘멜팅’은 칸토, AB6IX, 강민희, 요다영, BDC가 함께 한 신나는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이미 많은 자작곡을 선보인 AB6IX의 이대휘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진두지휘했으며, 브랜뉴뮤직의 만능 래퍼 칸토와 BDC의 리더 김시훈이 작사와 랩 메이킹으로 참여, 다양한 색깔을 더했다.

또 2번 트랙 ‘룩 굿’은 올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서로가 있기에 힘이 된다는 내용을 담은 힙합 R&B 곡이다. 베테랑 래퍼이자 프로듀서인 이루펀트의 키비가 프로듀싱을 맡아 범키, 양다일, 칸토, 키디비, 그리, 옌자민 그리고 빈센트블루의 다채로운 음색을 유연하게 담아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런가 하면 브랜뉴뮤직은 14일 열리는 동명의 패밀리 콘서트 ‘브랜뉴이어 2019’를 진행, 수익금 전액을 불우 청소년 단체 등에 기부할 것으로 알려졌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훈훈함을 전하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연말 싱글은 12일 저녁 6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