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김희철X이수근 우주 쪼꼬미, 신곡 ‘하얀 겨울’ 15일 공개…90년대 감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우주 쪼꼬미의 노래가 드디어 공개된다.

김희철과 이수근의 조합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프로젝트 그룹 우주 쪼꼬미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신곡 ‘하얀 겨울 (White Winter)’을 공개한다.

‘STATION X 4 LOVEs for Winter(2019 SMTOWN Winter)’(스테이션 엑스 포 러브스 포 윈터)의 세 번째 곡으로 발매되는 ‘하얀 겨울(White Winter)’은 90년대 감성을 자극하는 동명의 캐럴 ‘하얀 겨울’을 리메이크, 일렉 피아노와 올드스쿨 일렉 기타 연주를 통해 따뜻한 재즈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사랑스러운 도입부도 인상적이다.

매일경제

우주 쪼꼬미의 노래가 드디어 공개된다. 사진=Label SJ


무엇보다 이번 ‘하얀 겨울(White Winter)’ 뮤직비디오에는 떠오르는 신예 걸그룹 ITZY(있지)가 깜짝 출연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에 우주 쪼꼬미는 14일부터 ‘STATION’ 공식 SNS에 각종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신곡 ‘하얀 겨울(White Winter)’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STATION X 4 LOVEs for Winter’는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X’의 첫 프로젝트다. 지난 11월 20일 SM엔터테인먼트와 유니세프가 컬래버레이션한 ‘This is Your Day’(디스 이즈 유어 데이)을 시작으로, NCTU의 ‘Coming Home’, 우주 쪼꼬미의 ‘하얀 겨울 (White Winter)’ 등 ‘겨울’과 ‘사랑’을 테마로한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을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