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몬스타엑스, 5월 서울 콘서트로 2020년 월드투어 스타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가 2020년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3일 몬스타엑스의 공식 SNS 채널에 오는 5월 9~10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0년 월드투어 서울 공연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블랙 배경에 앤티크한 디자인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새롭게 시작될 월드투어의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킨다.

이로써 몬스타엑스는 지난 2017년 첫 번째 월드투어 (뷰티풀), 2018년 월드투어 (더 커넥트), 2019년 월드투어 (위 아 히어)에 이어 네 번째 월드투어의 스타트를 끊으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게 됐다.

이번 서울 콘서트는 지난 4월에 개최됐던 <2019 MONSTA X WORLD TOUR ‘WE ARE HERE’ IN SEOUL>(2019 몬스타엑스 월드투어 ‘위 아 히어’ 인 서울)에 이어 약 1년 만에 개최되는 공연으로,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그 밖의 해외 도시 일정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전 세계 20개 도시 23회 월드투어 로 방문하는 도시마다 현지 유명한 TV 프로그램과 매체 등에 소개된 바 있고, 미국 LA 공연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형 공연장인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네이버 V 라이브 실황 중계도 진행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빛나는 존재감을 입증한 만큼 올해 투어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담아낼지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더욱이 강렬하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담은 무대는 물론이고 부드럽고 달달한 감성,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유닛 무대 등으로 콘서트를 가득 채워 ‘무대 장인’으로 불렸기에 올해 펼쳐질 월드투어에서도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매혹적인 무대와 퍼포먼스로 역대급 월드투어를 경신할 계획이다. 눈부셨던 글로벌 행보를 잇는 2020년 월드투어로 또 다른 성장을 예고,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네 번째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화제를 몬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전 세계를 누비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폭넓은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로서 ‘Alligator’와 ‘FOLLOW’ 등 두 장의 앨범과 ’WHO DO U LOVE?’ 등 다양한 미국 싱글을 발표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전 세계에서 개최된 각종 페스티벌과 연말쇼에도 연이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근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4년 연속 음반 본상과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월드한류스타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8~19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FAN-CON [MX HOME PARTY](팬콘 [MX 홈 파티])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