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이필립♥’ 박현선 누구? #화성인 발레리나 #연매출 100억 사업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박현선 인스타그램


배우이자 사업가인 이필립이 연인인 박현선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박현선을 향해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현선은 세종대학교 대학원 무용학과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과거 tvN 예능 ‘화성인 바이러스’에 ‘쇼퍼홀릭 발레리나’로 등장해 명품 쇼핑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 적 있다. 또한 패션엔 뷰티 예능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2’, 온스타일 예능 ‘HOW TO FIT’에 출연해 패션스타일링과 운동법을 소개하기도 했다. 2014년에는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가수 타블로 딸 하루의 발레학원 선생님으로 등장했다.

텐아시아

사진=박현선 인스타그램


현재 그는 쇼핑몰과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2017년 30~40대들을 타깃으로 하는 기초화장품 브랜드 라비앙을 만들었고 2018년에는 연매출 100억원을 올렸다. 그는 약 1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풀루언서이기도 하다.

박현선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 미국에서 마지막 디너인줄 알았는데. 화장실 갔다가 룸에 들어가니 나밖에 없어서 깜놀(깜짝 놀람) 완전 서프라이즈. 우리 엄마, 아빠한테 몰래 허락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 나 진짜 아무것도 몰랐다. 어떻게 우리 엄마 나한테 얘기도 안 해주지?”라며 이필립의 청혼 사실을 밝혔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