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사업가의 길을 걷고 있는 이필립(사진 왼쪽)이 비연예인 여자친구 박현선(〃 오른쪽)씨에게 프러포즈한 가운데 박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박씨는 30대 쇼핑몰 모델 겸 대표로, 이필립과 약 2년째 교제 중이다. 박씨는 1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그동안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열애 사실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박씨는 세종대학교 대학원 무용학과 박사 학위를 취득한 재원이며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출연 경력도 있다.
과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박현선씨.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갈무리 |
그는 tvN 예능프로그램 ‘화성인 바이러스’에 쇼퍼홀릭 발레리나로 등장하기도 했다. 또 온스타일 ‘HOW TO FIT’, FashionN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2’ 등에도 출연했다.
특히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가수 타블로 딸 하루의 발레 학원 선생님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박씨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오늘이 미국에서 마지막 저녁인 줄 알았는데, 화장실 갔다가 방에 들어가니 나밖에 없어서 깜짝 놀랐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완전 서프라이즈. 우리 엄마, 아빠한테 몰래 허락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이라며 “나 진짜 아무것도 몰랐다. 어떻게 우리 엄마는 나한테 얘기도 안 해주지?”라고 적었다.
여기서 ‘천사님’은 박씨가 이필립을 부르는 애칭이다. 박씨는 이필립에게 ‘이천사’, 이필립은 박씨를 ‘애기’라고 부른다는 후문.
박씨는 “결혼해줄래요?(Will you marry me?) 네(yes)”라고 적으며 프러포즈를 받아들였음을 밝혔다. 끝으로 그는 “하루 종일 준비해 준 언니, 오빠들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필립은 무릎을 꿇고 박씨에게 프러포즈하고 있다. 박씨는 큰 꽃다발을 들고 이필립을 지그시 바라보고 있다. 이필립에게서 받은 다이아몬드 반지를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이필립은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해 ‘시크릿 가든’, ‘남자 이야기’ 등에 출연했다. 2012년 드라마 ‘신의’를 마지막으로 활동을 중단한 이필립은 박씨와 함께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sby@segye.com
사진=박현선·이필립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갈무리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