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 양준일, 가수가 된 이유 "열정으로 하고 싶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JTBC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 방송캡쳐


양준일이 가수가 된 이유를 밝혔다.

1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에서는 양준일이 가수를 하게 된 이유를 밝힌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뉴스룸 생방송 출연하게 된 양준일은 "말을 똑바로 하고 싶고, 내 표현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었다"라며 긴장한 모습으로 준비했다. 무사히 뉴스룸 촬영을 끝낸 양준일은 "개운해요. 실수 안 한거 같아서요. 생각했던 그대로 나간거 같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양준일은 팬들이 준비한 옥외광고를 찾아가 인증샷을 찍고 팬미팅 공연 안무연습을 하며 "중학교때 처음으로 춤을 접했다. 저는 공부를 못했다. 공부는 아무리 노력해도 안 올라가는데 춤은 노력을 안해도 혼자 올라오는 느낌이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쪽으로 가게 됐다. 사람들이 '가수 아무나 하냐?'라고 그러는데 저는 그렇게 생각했다. 나도 음반내고 망할 수 있는 권리 있지 않나요? 음악은 하나의 열정이라고 생각했다. 어렸을때 음악 공부한게 아니고 하나의 열정으로 내가 해보고 싶었다"라며 가수를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